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veCamera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targetPosition;
public float smoothTime = 0.3f;
private Vector3 velocity = Vector3.zero;
public bool isActive = false;
private void Start()
{
isActive = true;
}
private void Update()
{
if (isActive)
{
Camera.main.transform.position = Vector3.SmoothDamp(Camera.main.transform.position, targetPosition.position, ref velocity, smoothTime);
if (Vector3.Distance(targetPosition.position, Camera.main.transform.position) < 0.1f)
{
isActive = false;
}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UI 효과 깜빡이기 간단 구현 SpriteRenderer (0) | 2022.12.22 |
---|---|
유니티 C# 라인 따라가기 Follow Line (0) | 2022.12.22 |
유니티 C# 카메라 이동범위 제한 Camera Mathf.Clamp (0) | 2022.12.22 |
유니티 C# 캐릭터 3인칭 카메라 따라가기 Follow Camera (0) | 2022.12.22 |
유니티 C# 텍스트 코드로 색깔 간단 변경법 Text Color (0) | 2022.12.22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전면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8.7.0 (6) | 2022.11.09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배너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8.7.0 (0) | 2022.11.09 |
유니티 C# String Enum 타입 간단 변환 (0) | 2022.10.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