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예시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MyQueue
{
private Queue<int> _queue = new Queue<int>();
public void Enqueue(int item) //큐 넣기
{
_queue.Enqueue(item);
}
public int Dequeue() //큐 빼기 (처음으로 들어간 데이터가 나옴)
{
return _queue.Dequeue();
}
public int Peek() //맨 앞에 데이터 가져오기
{
return _queue.Peek();
}
public int Count //큐 길이 가져오기
{
get { return _queue.Count; }
}
}
- 다른 곳에서 사용하기
MyQueue queue = new MyQueue();
queue.Enqueue(5);
queue.Enqueue(10);
queue.Enqueue(15);
int firstItem = queue.Peek();
int dequeuedItem = queue.Dequeue();
int count = queue.Count;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RectTransform width height 간단 수정법 (0) | 2023.02.17 |
---|---|
유니티 C# 메모장 간단 구현 Unity NotePad (0) | 2023.01.29 |
유니티 C# 자료구조 스택 Stack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유니티 C# 자료구조 리스트 List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유니티 C# 플레이어 추적하는 Monster AI 간단 구현 (0) | 2023.01.29 |
유니티 C# 캐릭터 발자국 소리 간단 구현 (0) | 2023.01.29 |
유니티 C# 총알 발사하기 간단 구현 bullet Shot - 슈팅게임 (0) | 2023.01.29 |
유니티 C# 화면 씬(Scene) 전환하기 간단 구현 (0) | 2023.0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