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IO.Ports;
public class Bluetooth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string deviceName = "MyBluetoothDevice";
public int baudRate = 9600;
private SerialPort serialPort;
void Start()
{
string[] ports = SerialPort.GetPortNames();
foreach (string port in ports)
{
if (port.Contains("Bluetooth") && port.Contains(deviceName))
{
serialPort = new SerialPort(port, baudRate);
serialPort.ReadTimeout = 1000;
serialPort.Open();
break;
}
}
}
void Update()
{
if (serialPort != null && serialPort.IsOpen && serialPort.BytesToRead > 0)
{
string data = serialPort.ReadLine();
Debug.Log("Received data from Bluetooth device: " + data);
}
}
public void SendData(string data)
{
if (serialPort != null && serialPort.IsOpen)
{
serialPort.Write(data);
}
}
void OnDestroy()
{
if (serialPort != null && serialPort.IsOpen)
{
serialPort.Close();
}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적 코드 간단 구현 Unity (0) | 2023.03.19 |
---|---|
유니티 C# 옵저버 패턴 간단 구현 Unity Observer (0) | 2023.03.19 |
유니티 C# 두 점 사이의 각도 구하기 간단 구현 Unity Vector2 Angle (0) | 2023.03.19 |
유니티 C# 특정 값을 제외한 랜덤 값 구하기 Unity Random Value Generator (0) | 2023.03.19 |
유니티 C# 자이로센서 간단 구현하기 (0) | 2023.03.08 |
유니티 C# 삼항 연산자 간단 구현 - Ternary operator (0) | 2023.02.18 |
유니티 C# SerializeField 간단 사용법 (0) | 2023.02.18 |
유니티 C# 반올림, 올림, 내림, 소수점 2자리 버리기 간단 구현 (0) | 2023.0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