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RandomNumberGenerator : MonoBehaviour
{
private List<int> exclusionList = new List<int>() { 2, 3, 5, 6 }; //제외할 값
private int GenerateRandomNumber(int min, int max)
{
int randomValue = Random.Range(min, max);
while (exclusionList.Contains(randomValue))
{
randomValue = Random.Range(min, max);
}
return randomValue;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룰렛 만들기 간단 구현 Unity Roulette (0) | 2023.03.22 |
---|---|
유니티 C#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적 코드 간단 구현 Unity (0) | 2023.03.19 |
유니티 C# 옵저버 패턴 간단 구현 Unity Observer (0) | 2023.03.19 |
유니티 C# 두 점 사이의 각도 구하기 간단 구현 Unity Vector2 Angle (0) | 2023.03.19 |
유니티 C# 블루투스 통신 간단 구현하기 Unity Bluetooth (0) | 2023.03.08 |
유니티 C# 자이로센서 간단 구현하기 (0) | 2023.03.08 |
유니티 C# 삼항 연산자 간단 구현 - Ternary operator (0) | 2023.02.18 |
유니티 C# SerializeField 간단 사용법 (0) | 2023.0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