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ameraZoom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zoomSpeed = 0.1f;
public float minZoom = 1f;
public float maxZoom = 10f;
private float currentZoom = 1f;
void Update()
{
if (Input.touchCount == 2)
{
Touch touchZero = Input.GetTouch(0);
Touch touchOne = Input.GetTouch(1);
Vector2 touchZeroPrevPos = touchZero.position - touchZero.deltaPosition;
Vector2 touchOnePrevPos = touchOne.position - touchOne.deltaPosition;
float prevTouchDeltaMag = (touchZeroPrevPos - touchOnePrevPos).magnitude;
float touchDeltaMag = (touchZero.position - touchOne.position).magnitude;
float deltaMagnitudeDiff = prevTouchDeltaMag - touchDeltaMag;
currentZoom += deltaMagnitudeDiff * zoomSpeed;
currentZoom = Mathf.Clamp(currentZoom, minZoom, maxZoom);
transform.position += transform.forward * deltaMagnitudeDiff * zoomSpeed;
transform.localScale = new Vector3(currentZoom, currentZoom, currentZoom);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MVVM 패턴 간단 구현 (0) | 2023.04.23 |
---|---|
유니티 C# 랜덤 지형 생성하기 간단 구현 Perlin noise (0) | 2023.04.23 |
유니티 C# 안드로이드 빌드 후 리소스 텍스트 파일 접근 방법 (0) | 2023.04.23 |
유니티 C# 3D 캐릭터 이동, 점프 간단 구현 (0) | 2023.04.03 |
유니티 C# 화면 캡처하기 간단 구현 Screen Capture (0) | 2023.04.01 |
유니티 C# 일정시간 후 삭제시키기 간단 구현 Destroy (0) | 2023.04.01 |
유니티 C# 지렁이 키우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유니티 C# 똥피하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