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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C#

유니티 C# 2D 파쿠르 시스템 간단 구현 Parkour

by SPNK 2023. 8.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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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arkour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jumpForce = 10f;
    public float moveSpeed = 5f;

    private bool isGrounded = false;
    private Rigidbody2D rb;

    private void Start()
    {
        rb = GetComponent<Rigidbody2D>();
    }

    private void Update()
    {
        // 바닥에 닿아 있는지 확인
        isGrounded = Physics2D.Raycast(transform.position, Vector2.down, 0.1f);

        // 점프
        if (isGrounded && Input.GetButtonDown("Jump"))
        {
            rb.velocity = new Vector2(rb.velocity.x, jumpForce);
        }

        // 좌우 이동
        float horizontalInput = Input.GetAxis("Horizontal");
        rb.velocity = new Vector2(horizontalInput * moveSpeed, rb.velocity.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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