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BackgroundScrolling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scrollSpeed = 2.0f; // 배경 스크롤 속도
public Renderer backgroundRenderer; // 배경 렌더러
private void Update()
{
// 배경을 스크롤합니다.
float offset = Time.time * scrollSpeed;
backgroundRenderer.material.mainTextureOffset = new Vector2(0, offset);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Byte[] To String PlayerPrefs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0) | 2023.08.30 |
---|---|
유니티 C# 슬롯머신 간단 구현 Unity Slot machine (0) | 2023.08.17 |
유니티 C# 캐릭터 주변 원 운동 오브젝트 간단 구현 및 데미지 주기 (0) | 2023.08.17 |
유니티 C# 맵 상에 직선 궤적 그리기 간단 구현 Line Renderer (0) | 2023.08.13 |
유니티 C# 2D 파쿠르 시스템 간단 구현 Parkour (0) | 2023.08.13 |
유니티 C# 회원가입 간단 구현 PlayerPrefs 활용 (0) | 2023.08.13 |
유니티 C# 포물선 궤적 그리기 간단 구현 Parabolic Trajectory (0) | 2023.08.13 |
유니티 C# 스마트폰 위도, 경도, 고도 받아오기 간단 구현 Location (0) | 2023.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