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LineTrajectory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startPoint; // 시작 지점
public Transform endPoint; // 끝 지점
public float lineDuration = 2.0f; // 라인 지속 시간
private LineRenderer lineRenderer;
private void Start()
{
lineRenderer = GetComponent<LineRenderer>();
DrawStraightLine();
}
private void DrawStraightLine()
{
lineRenderer.positionCount = 2;
lineRenderer.SetPosition(0, startPoint.position);
lineRenderer.SetPosition(1, endPoint.position);
// 라인 지속 시간 후에 라인을 비활성화합니다.
StartCoroutine(DisableLineAfterDelay());
}
private System.Collections.IEnumerator DisableLineAfterDelay()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lineDuration);
lineRenderer.positionCount = 0; // 라인을 비활성화합니다.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UI 이미지 FillAmount 서서히 감소시키기 간단 구현 (0) | 2023.09.14 |
---|---|
유니티 C# Byte[] To String PlayerPrefs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0) | 2023.08.30 |
유니티 C# 슬롯머신 간단 구현 Unity Slot machine (0) | 2023.08.17 |
유니티 C# 캐릭터 주변 원 운동 오브젝트 간단 구현 및 데미지 주기 (0) | 2023.08.17 |
유니티 C# 배경 자동으로 움직이기 Background Scrolling (0) | 2023.08.13 |
유니티 C# 2D 파쿠르 시스템 간단 구현 Parkour (0) | 2023.08.13 |
유니티 C# 회원가입 간단 구현 PlayerPrefs 활용 (0) | 2023.08.13 |
유니티 C# 포물선 궤적 그리기 간단 구현 Parabolic Trajectory (0) | 2023.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