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드 작성
using System.IO;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ditor.iOS.Xcode;
public class IOSBuildOption
{
[UnityEditor.Callbacks.PostProcessBuild]
public static void ChangeXcodePlist(BuildTarget buildTarget, string pathToBuiltProject)
{
if (buildTarget == BuildTarget.iOS)
{
// Get plist
string plistPath = pathToBuiltProject + "/Info.plist";
PlistDocument plist = new PlistDocument();
plist.ReadFromString(File.ReadAllText(plistPath));
// Get root
PlistElementDict rootDict = plist.root;
// Change value of CFBundleVersion in Xcode plist
var buildKey = "UIBackgroundModes";
rootDict.CreateArray(buildKey).AddString("remote-notification");
rootDict.SetBoolean("Supports opening documents in place", true);
rootDict.SetBoolean("Application supports iTunes file sharing", true);
rootDict.SetBoolean("App Uses Non-Exempt Encryption", false);
// Write to file
File.WriteAllText(plistPath, plist.WriteToString());
}
}
}
작성 후 아무 위치에 Editor 이름의 폴더를 만든 후 그 안에 넣고 빌드하면 됩니다.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구글 조치 필요: 앱이 Google Play 정책을 준수하지 않음 해결 방법 (0) | 2023.12.26 |
---|---|
유니티 Unity C# 메모리 누수를 방지하는 방법 Memory (0) | 2023.12.05 |
유니티 C# 기본 문법 정리 - 변수, 조건문, 반복문, 배열, 함수, 클래스 등등 (0) | 2023.10.18 |
java.io.IOException: Can't read [C:\Users\shahp\.gradle\caches\transforms-2\files- 에러 대응법 (0) | 2023.08.24 |
유니티 C# 스크롤바 Scrollbar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3.05.11 |
유니티 C# 네임스페이스 간단 사용법 Unity namespace (0) | 2023.04.30 |
유니티 쉐이더 Shader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에디터 단축키 간단 사용법 Unity Editor (0) | 2023.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