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veArrow : MonoBehaviour
{
private RectTransform rectTransform;
private Vector2 originalPosition;
public Vector2 targetPosition;
public float moveSpeed = 2f;
private void Awake()
{
rectTransform = GetComponent<RectTransform>();
}
private void OnEnable()
{
originalPosition = rectTransform.anchoredPosition;
MoveToTarget();
}
private void OnDisable()
{
rectTransform.anchoredPosition = originalPosition;
StopAllCoroutines();
}
void MoveToTarget()
{
StartCoroutine(MoveCoroutine());
}
IEnumerator MoveCoroutine()
{
while (true)
{
yield return MoveTo(targetPosition);
yield return MoveTo(originalPosition);
}
}
IEnumerator MoveTo(Vector2 target)
{
while (Vector2.Distance(rectTransform.anchoredPosition, target) > 5f)
{
rectTransform.anchoredPosition = Vector2.Lerp(rectTransform.anchoredPosition, target, moveSpeed * Time.deltaTime);
yield return null;
}
rectTransform.anchoredPosition = originalPosition;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테스트 광고 id 설정 간단 구현 Google Admob Test id (0) | 2024.02.14 |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네이티브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Native (0) | 2024.02.14 |
유니티 C# BoxCollider2D 일정 개수 이상 겹쳐있을 경우 코드 작성 (0) | 2024.02.11 |
유니티 C# 2d Navmesh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4.02.07 |
유니티 C# 바라보는 방향 상호작용 간단 구현 Raycast 충돌 감지 (0) | 2023.12.18 |
유니티 스크롤뷰 컨텐츠가 모바일 빌드 화면 밖을 벗어날 경우 (0) | 2023.11.28 |
유니티 C# 오브젝트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기 간단 구현 (0) | 2023.11.10 |
유니티 C# Fruit Ninja 과일 닌자 게임 간단 구현 (0) | 2023.11.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