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GoogleMobileAds.Api;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dMob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NativeExpressAdView nativeAd;
private void Start()
{
MobileAds.Initialize(initStatus => { });
LoadNativeAd();
}
private void LoadNativeAd()
{
AdSize adSize = new AdSize(300, 150); // Set your desired ad size
nativeAd = new NativeExpressAdView("YOUR_AD_UNIT_ID", adSize, AdPosition.Bottom);
AdRequest request = new AdRequest.Builder().Build();
nativeAd.LoadAd(request);
nativeAd.OnAdLoaded += HandleAdLoaded;
}
private void HandleAdLoaded(object sender, EventArgs args)
{
// Native ad loaded successfully, you can now display it
nativeAd.Show();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카메라 자유롭게 자유시점으로 이동하기 간단 구현 (0) | 2024.02.14 |
---|---|
유니티 C# 인앱결제 시스템 간단 구현 Unity IAP System (0) | 2024.02.14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보상형 전면 광고 간단 구현 Admob 8.7.0 (0) | 2024.02.14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테스트 광고 id 설정 간단 구현 Google Admob Test id (0) | 2024.02.14 |
유니티 C# BoxCollider2D 일정 개수 이상 겹쳐있을 경우 코드 작성 (0) | 2024.02.11 |
유니티 C# 2d Navmesh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4.02.07 |
유니티 C# Canvas UI 화살표 특정 좌표로 반복 이동시키기 간단 구현 (0) | 2024.01.16 |
유니티 C# 바라보는 방향 상호작용 간단 구현 Raycast 충돌 감지 (0) | 2023.1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