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tator : MonoBehaviour
{
//Rotational Speed
public float speed = 0f;
//Forward Direction
public bool ForwardX = false;
public bool ForwardY = false;
public bool ForwardZ = false;
//Reverse Direction
public bool ReverseX = false;
public bool ReverseY = false;
public bool ReverseZ = false;
void Update()
{
//Forward Direction
if (ForwardX == true)
{
transform.Rotate(Time.deltaTime * speed, 0, 0, Space.Self);
}
if (ForwardY == true)
{
transform.Rotate(0, Time.deltaTime * speed, 0, Space.Self);
}
if (ForwardZ == true)
{
transform.Rotate(0, 0, Time.deltaTime * speed, Space.Self);
}
//Reverse Direction
if (ReverseX == true)
{
transform.Rotate(-Time.deltaTime * speed, 0, 0, Space.Self);
}
if (ReverseY == true)
{
transform.Rotate(0, -Time.deltaTime * speed, 0, Space.Self);
}
if (ReverseZ == true)
{
transform.Rotate(0, 0, -Time.deltaTime * speed, Space.Self);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씬 병합하기 간단 구현 Scene Additive (0) | 2024.02.26 |
---|---|
유니티 C# 월드 좌표 로컬 좌표 변환 간단 구현 World Position Local Position (0) | 2024.02.26 |
유니티 C# 레그돌 Ragedoll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4.02.26 |
유니티 C# 오브젝트 둥둥 떠다니는 효과 주기 간단 구현 UFO (0) | 2024.02.22 |
유니티 C# 에셋 번들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Asset Bundle (0) | 2024.02.20 |
유니티 C# 공 빛나는 효과 파티클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4.02.19 |
유니티 C# IAP 국가코드 화폐 단위 가져오기 간단 구현 (0) | 2024.02.18 |
유니티 C# Json 형태 리소스 폴더에 CSV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0) | 2024.0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