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C#

유니티 C# 애니메이터 사용법 간단 구현 Animator

by SPNK 2024. 2. 26.
반응형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Controller : MonoBehaviour
{
    private Animator animator;

    void Start()
    {
        // Animator 컴포넌트 가져오기
        animator = GetComponent<Animator>();
    }

    void Update()
    {
        // 사용자 입력을 감지하고 애니메이션 제어
        float horizontalInput = Input.GetAxis("Horizontal");
        float verticalInput = Input.GetAxis("Vertical");

        // 이동 관련 애니메이션 제어
        animator.SetFloat("Speed", Mathf.Abs(horizontalInput) + Mathf.Abs(verticalInput));

        // 점프 관련 애니메이션 제어
        if (Input.GetButtonDown("Jump"))
        {
            animator.SetTrigger("Jump");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