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Controller : MonoBehaviour
{
private Animator animator;
void Start()
{
// Animator 컴포넌트 가져오기
animator = GetComponent<Animator>();
}
void Update()
{
// 사용자 입력을 감지하고 애니메이션 제어
float horizontalInput = Input.GetAxis("Horizontal");
float verticalInput = Input.GetAxis("Vertical");
// 이동 관련 애니메이션 제어
animator.SetFloat("Speed", Mathf.Abs(horizontalInput) + Mathf.Abs(verticalInput));
// 점프 관련 애니메이션 제어
if (Input.GetButtonDown("Jump"))
{
animator.SetTrigger("Jump");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리듬게임 만들기 Rhythm Game 예시 간단 구현 (0) | 2024.02.29 |
---|---|
유니티 C#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핵심 튜토리얼 자습서 간단 예시 (0) | 2024.02.29 |
유니티 C# 방치형 클릭커 게임 예시 간단 구현하기 (0) | 2024.02.28 |
유니티 C# 2d 플랫포머 플레이어 발판 같이 움직이는 방법 간단 구현 (0) | 2024.02.26 |
유니티 C# 게임 오브젝트 메세지 전달 간단 구현 SendMessage (0) | 2024.02.26 |
유니티 C# 씬 병합하기 간단 구현 Scene Additive (0) | 2024.02.26 |
유니티 C# 월드 좌표 로컬 좌표 변환 간단 구현 World Position Local Position (0) | 2024.02.26 |
유니티 C# 레그돌 Ragedoll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4.0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