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Blend Shape이란?
스킨드 매쉬 랜더러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싶을때 사용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SkinnedMeshRenderer skinnedMeshRenderer;
private void Awake()
{
skinnedMeshRenderer = GetComponent<SkinnedMeshRenderer>();
}
private void OnEnable()
{
StartCoroutine(SetBlendShapeCoroution(skinnedMeshRenderer));
}
private void OnDisable()
{
StopAllCoroutines();
}
IEnumerator SetBlendShapeCoroution(SkinnedMeshRenderer mesh)
{
float blend = 0;
while (blend < 100)
{
blend += 1f;
mesh.SetBlendShapeWeight(0, blend);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0.01f);
}
mesh.SetBlendShapeWeight(0, 100);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해상도 설정 SetResolu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
유니티 C# 시스템 언어 가져오기 System Languag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플랫폼 분기별 코드 작성하기 Platform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공전, 자전 간단 구현 Revolution (0) | 2022.07.05 |
유니티 C# 메테리얼 알파값 간단 변경법 Unity Material Alpha (0) | 2022.07.05 |
유니티 C# 비동기 프로그래밍 Task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인터페이스 Interface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시스템 액션 System.Ac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