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적용하고 싶은 오브젝트에 적용)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target;
public float moveSpeed = 1.0f;
private void Update()
{
Vector2 relativePos = target.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sition;
float angle = Mathf.Atan2(relativePos.y, relativePos.x) * Mathf.Rad2Deg;
transform.localRotation = Quaternion.Euler(0, 0, angle - 90);
transform.Translate(transform.up * moveSpeed * Time.deltaTime, Space.World);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카메라 흔들기 Camera Shak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
유니티 C# 시간 DateTime 출력하기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코루틴 Coroutin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스킬 쿨타임 구현 FillAmount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일시정지 Pause 구현하기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화면 터치 드래그 Touch Drag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해상도 설정 SetResolu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시스템 언어 가져오기 System Languag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