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팹 로그인이 되었다는 가정하에 진행
코드 작성
using PlayFab;
using PlayFab.ClientModels;
using PlayFab.Json;
using PlayFab.ProfilesModels;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fab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void GetTitleInternalData(string name)
{
PlayFabServerAPI.GetTitleInternalData(new PlayFab.ServerModels.GetTitleDataRequest(),
result =>
{
if(result.Data.ContainsKey(name))
{
Debug.Log(result.Data[name]);
}
},
error =>
{
Debug.Log("Got error getting titleData:");
Debug.Log(error.GenerateErrorReport());
}
);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Playf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플레이팹 페이스북 로그인 Playfab Sign ln with Facebook Login 간단 구현 (0) | 2022.07.19 |
---|---|
유니티 플레이팹 클라우드 스크립트 사용 Playfab CloudScript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타이틀 뉴스 가져오기 Playfab ReadTitleNew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서버 시간 가져오기 Playfab GetServerTime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리더보드 랭킹 불러오기 Playfab LeaderBoard 간단사용법 (0) | 2022.07.08 |
유니티 플레이팹 닉네임 변경, 불러오기 Playfab NickName 간단 사용법 (0) | 2022.07.08 |
유니티 플레이팹 유저 프로필 가져오기 Playfab GetProfile 간단 사용법 (0) | 2022.07.08 |
유니티 플레이팹 유저 데이터 불러오기 Playfab GetUserData 간단 사용법 (0) | 2022.07.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