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팹 로그인이 되었다는 가정하에 진행
코드 작성
using PlayFab;
using PlayFab.ClientModels;
using PlayFab.Json;
using PlayFab.ProfilesModels;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fab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DisplayPlayfabError(PlayFabError error) => Debug.LogError("error : " + error.GenerateErrorReport());
public void ReadTitleNews()
{
List<TitleNewsItem> item = new List<TitleNewsItem>();
PlayFabClientAPI.GetTitleNews(new GetTitleNewsRequest(), result =>
{
foreach (var list in result.News)
{
item.Add(list);
}
}, DisplayPlayfabError);
}
}
반응형
'개발 > Playf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플레이팹 Json으로 타이틀 데이터 저장, 불러오기 Playfab (0) | 2022.07.19 |
---|---|
유니티 플레이팹 애플 로그인 Playfab Sign ln with Apple Login 간단 구현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페이스북 로그인 Playfab Sign ln with Facebook Login 간단 구현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클라우드 스크립트 사용 Playfab CloudScript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서버 시간 가져오기 Playfab GetServerTime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타이틀 데이터 불러오기 Playfab GetTitleInternal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리더보드 랭킹 불러오기 Playfab LeaderBoard 간단사용법 (0) | 2022.07.08 |
유니티 플레이팹 닉네임 변경, 불러오기 Playfab NickName 간단 사용법 (0) | 2022.07.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