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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플레이어가 게임에 접속할 때 환영 메시지 출력
game.Players.PlayerAdded:Connect(function(player)
print("Welcome, " .. player.Name .. "!")
end)
2. 플레이어의 위치를 특정 좌표로 이동시키기
local targetPosition = Vector3.new(0, 10, 0) -- 이동할 좌표
game.Players.PlayerAdded:Connect(function(player)
player.CharacterAdded:Connect(function(character)
character:WaitForChild("HumanoidRootPart").CFrame = CFrame.new(targetPosition)
end)
end)
3. 키 입력 감지
local UserInputService = game:GetService("UserInputService")
UserInputService.InputBegan:Connect(function(input, gameProcessedEvent)
if not gameProcessedEvent then
if input.KeyCode == Enum.KeyCode.Space then
print("Space key was pressed.")
end
end
end)
4. 파티클 효과 생성
local part = script.Parent
local particle = Instance.new("ParticleEmitter")
particle.Parent = part
particle.Texture = "rbxassetid://123456789" -- 파티클 이미지 ID
5. GUI 버튼 클릭 시 이벤트 처리
local button = script.Parent
button.MouseButton1Click:Connect(function()
print("Button was clicked!")
end)
6. 시간 지연 함수 사용
print("Starting...")
wait(5) -- 5초 대기
print("5 seconds later.")
7. 플레이어의 체력 변경
local player = game.Players.LocalPlayer
local character = player.Character or player.CharacterAdded:Wait()
local humanoid = character:WaitForChild("Humanoid")
humanoid.Health = 50 -- 체력을 50으로 설정
8. 파트 색상 변경
local part = script.Parent
part.BrickColor = BrickColor.new("Bright red") -- 파트 색상을 빨간색으로 변경
9. 차량 스폰
local vehicle = game.ServerStorage.Vehicle:Clone()
vehicle.Parent = game.Workspace
vehicle:SetPrimaryPartCFrame(CFrame.new(Vector3.new(0, 5, 0)))
10. 플랫폼 내리기
local platform = script.Parent
local lowerPosition = Vector3.new(platform.Position.X, platform.Position.Y - 10, platform.Position.Z)
for i = 1, 100 do
platform.Position = platform.Position:Lerp(lowerPosition, 0.01)
wait(0.01)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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