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드 작성
-- 캐릭터 객체를 가져옵니다.
local character = ... -- 특정 캐릭터 객체를 여기에 할당하세요.
-- 깜빡임 효과를 위한 변수 설정
local blinkDuration = 1.0 -- 깜빡임 지속 시간 (초)
local blinkInterval = 0.1 -- 깜빡임 간격 (초)
local isBlinking = false
-- 피격 이벤트 핸들러
function onCharacterHit()
if not isBlinking then
isBlinking = true
local endTime = os.time() + blinkDuration
blinkCharacter(endTime)
end
end
-- 깜빡임 함수
function blinkCharacter(endTime)
if os.time() < endTime then
-- 캐릭터 투명도를 토글 (0이면 투명, 1이면 불투명)
character.alpha = character.alpha == 1 and 0 or 1
-- 일정 시간 후 다시 실행
Timer.after(blinkInterval, function() blinkCharacter(endTime) end)
else
-- 깜빡임 종료 후 캐릭터를 원래 상태로 복구
character.alpha = 1
isBlinking = false
end
end
-- 피격 이벤트를 캐릭터에 등록
character:on("hit", onCharacterH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