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모바일 64비트 빌드 최적화 세팅 모음 Unity Moblie Bui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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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물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Project Settings / Qualitiy /

Auto Simulation, Auto Sync Transforms 끄기

 


  • 프레임 조절

보드 게임

Application.targetFrameRate = 30

 

Fps 게임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 빌드 압축 형식

Build Settings / Texture Compression

ETC

 

Compression Method

LZ4HC 선택

 


  • 64비트 빌드를 위한 플레이어 설정

Project Settings / Player / Other Settings

Color Space = Linear 선택

Multithreaded Rendering 사용

Static Batching 사용

Compute Skinning 사용

 

 

Configuration

Scripting Backend = IL2CPP 선택

 

 

Target Architectures

ARM64 사용

 


참고 사이트

 

유니티 - 모바일 성능 최적화

프로젝트 설정

rito15.github.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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