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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배열 생성 및 정의하는 방법 예시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rrayExample : MonoBehaviour
{
// 정수형 배열 정의 및 초기화
private int[] intArray = { 1, 2, 3, 4, 5 };
// 문자열 배열 정의 및 초기화
private string[] stringArray = { "Hello", "World", "Unity" };
// Vector3 배열 정의 및 초기화
private Vector3[] vectorArray =
{
new Vector3(1f, 2f, 3f),
new Vector3(4f, 5f, 6f),
new Vector3(7f, 8f, 9f)
};
void Start()
{
// 배열의 값 출력
Debug.Log("Integer Array:");
foreach (int number in intArray)
{
Debug.Log(number);
}
Debug.Log("String Array:");
foreach (string text in stringArray)
{
Debug.Log(text);
}
Debug.Log("Vector3 Array:");
foreach (Vector3 vector in vectorArray)
{
Debug.Log(vector);
}
}
}
배열 크기 정의 및 값 할당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rrayAssignment : MonoBehaviour
{
private int[] numbers; // 정수형 배열 정의
void Start()
{
// 배열 크기 정의
numbers = new int[5];
// 각 인덱스에 값 할당
for (int i = 0; i < numbers.Length; i++)
{
numbers[i] = i + 1; // 1부터 5까지 값 할당
}
// 배열의 값 출력
Debug.Log("Assigned Numbers:");
foreach (int number in numbers)
{
Debug.Log(numbe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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