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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C#

유니티 C# 네이버 로그인 간단 구현 Naver Login SDK

by SPNK 2024. 3.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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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 다운로드

 

UNITY | Korean | Naver Game

NaverGame SDK를 사용하려면 Unity에서 다음과 같이 개발 환경을 설정합니다. Canvas에 버튼 생성하기 운영체제별 NaverGame SDK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GitHub 저장소를 참고합니다. 2. Android 추가 설정 Unity 20

navergame.gitbook.io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Naver.Unity;
using System;

public class NaverLogin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Text statusText;

    void Start()
    {
        // Naver 로그인 매니저 인스턴스 생성
        NaverLogin.Instance.Init();

        // 로그인 결과 콜백 등록
        NaverLogin.Instance.OnLoginResult += HandleLoginResult;

        // 로그아웃 결과 콜백 등록
        NaverLogin.Instance.OnLogoutResult += HandleLogoutResult;
    }

    // 로그인 버튼 클릭 시 호출될 함수
    public void LoginButtonOnClick()
    {
        // Naver 로그인 요청
        NaverLogin.Instance.Login();
    }

    // 로그아웃 버튼 클릭 시 호출될 함수
    public void LogoutButtonOnClick()
    {
        // Naver 로그아웃 요청
        NaverLogin.Instance.Logout();
    }

    // 로그인 결과 처리 함수
    void HandleLoginResult(NaverLoginResult result)
    {
        if (result.IsSuccess)
        {
            // 로그인 성공
            statusText.text = "로그인 성공!\n사용자 ID: " + result.User.Id;
        }
        else
        {
            // 로그인 실패
            statusText.text = "로그인 실패: " + result.Error.ToString();
        }
    }

    // 로그아웃 결과 처리 함수
    void HandleLogoutResult(NaverLogoutResult result)
    {
        if (result.IsSuccess)
        {
            // 로그아웃 성공
            statusText.text = "로그아웃 성공!";
        }
        else
        {
            // 로그아웃 실패
            statusText.text = "로그아웃 실패: " + result.Error.ToString();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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