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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트 설정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UnityEngine;
public enum MyType
{
TypeA,
TypeB,
TypeC
}
public class MyClass
{
public MyType Type { get; set; }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public MyClass(MyType type, string name)
{
Type = type;
Name = name;
}
}
특정 타입 추출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 MyClass 객체의 리스트 생성
List<MyClass> myList = new List<MyClass>
{
new MyClass(MyType.TypeA, "Object1"),
new MyClass(MyType.TypeB, "Object2"),
new MyClass(MyType.TypeC, "Object3"),
new MyClass(MyType.TypeB, "Object4"),
new MyClass(MyType.TypeA, "Object5")
};
// TypeB 타입의 객체만 추출
List<MyClass> typeBList = myList.Where(x => x.Type == MyType.TypeB).ToList();
// 결과 출력
Debug.Log("TypeB 객체의 개수: " + typeBList.Count);
foreach (var item in typeBList)
{
Debug.Log("Name: " + item.Name + ", Type: " + item.Typ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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