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Text versionText;
private void Awake()
{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프레임 조절
Screen.sleepTimeout = SleepTimeout.NeverSleep; //잠들지 않도록 설정
Screen.sleepTimeout = SleepTimeout.SystemSetting; //시스템 설정 사용
versionText.text = Application.version; //앱 버전 가져오기
}
private void OnApplicationQuit() //앱 종료시 동작
{
Debug.Log("애플리케이션 종료");
}
private void OnApplicationFocus(bool focus) //홈 화면 이동시 동작
{
if (focus)
{
Debug.Log("홈 화면으로 나갈때");
}
else
{
Debug.Log("홈 화면에서 돌아왔을때");
}
}
public void GoToWebSite() //웹사이트 이동
{
Application.OpenURL("https://www.google.com/");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