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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int a = 0;
int b = 0;
string s = "안녕하세요";
string t = "반갑습니다";
private void Start()
{
if (a > b)
{
Debug.Log("a가 b보다 큽니다.");
}
else
{
Debug.Log("a가 b보다 같거나 작습니다.");
}
if (s.Equals(t))
{
Debug.Log("서로 같습니다.");
}
else
{
Debug.Log("서로 다릅니다.");
}
switch(a)
{
case 0:
Debug.Log("a는 0입니다.");
break;
case 1:
Debug.Log("a는 1입니다.");
break;
default:
Debug.Log("a는 0또는 1이 아닙니다.");
break;
}
switch(s)
{
case "안녕하세요":
Debug.Log("s는 안녕하세요 입니다.");
break;
case "반갑습니다":
Debug.Log("s는 반갑습니다 입니다.");
break;
default:
Debug.Log("a는 안녕하세요 또는 반갑습니다. 가 아닙니다.");
break;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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