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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ouchHandler : MonoBehaviour
{
void Update()
{
// 터치 입력이 있는지 확인
if (Input.touchCount > 0)
{
Touch touch = Input.GetTouch(0);
// 터치가 방금 시작되었는지 확인
if (touch.phase == TouchPhase.Began)
{
// 터치 위치를 레이로 변환
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touch.position);
RaycastHit hit;
// 레이캐스트 수행
if (Physics.Raycast(ray, out hit))
{
// 히트된 객체가 "Touchable" 태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
if (hit.collider != null && hit.collider.gameObject.tag == "Touchable")
{
// 터치된 객체에 대한 액션 수행
Debug.Log("터치된 객체: " + hit.collider.gameObject.name);
// 여기에 원하는 동작 추가, 예: 색상 변경, 애니메이션 트리거 등
hit.collider.gameObject.GetComponent<Renderer>().material.color = Color.red;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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