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 C# 일정거리 범위 안에 목표물 체크 Vector3.Distance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target;
float dist;
void Update()
{
dist = Vector3.Distance(target.transform.position, transform.position);
if(dist < 0.1f)
{
Debug.Log("타겟이 범위안에 있습니다.");
}
}
}
다른 기능 구현
유니티 C# 플레이어 추적하는 Monster AI 간단 구현
코드 작성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MonsterTracking : MonoBehaviour{ public Transform player; public float speed = 5f; public float range = 10f; void Update() { float distance = Vector3.Distance(transform.position, player.position); if (distance
parksh3641.tistory.com
유니티 C# 길찾기 코드 간단 구현 Path finding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Pathfinding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seeker; // 시작 위치 public Transform target; // 목표 위치 public LayerMask obstacleMask; public float nodeRadius = 0.5f;
parksh364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