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C# 파일 저장 경로 System Path 간단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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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IO;
using UnityEngine;

public static class SystemPath
{
    public static string GetPath(string fileName) //파일 위치 불러오기
    {
        string path = GetPath();
        return Path.Combine(GetPath(), fileName);
    }

    public static string GetPath() //플랫폼 별 파일이 저장되는 위치 불러오기
    {
        string path = null;
        switch (Application.platform)
        {
            case RuntimePlatform.Android:
                path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path = path.Substring(0, path.LastIndexOf('/'));
                return Path.Combine(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Resources/");
            case RuntimePlatform.IPhonePlayer:
            case RuntimePlatform.OSXEditor:
            case RuntimePlatform.OSXPlayer:
                path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path = path.Substring(0, path.LastIndexOf('/'));
                return Path.Combine(path, "Assets", "Resources/");
            case RuntimePlatform.WindowsEditor:
                path = Application.dataPath;
                path = path.Substring(0, path.LastIndexOf('/'));
                return Path.Combine(path, "Assets", "Resources/");
            default:
                path = Application.dataPath;
                path = path.Substring(0, path.LastIndexOf('/'));
                return Path.Combine(path, "Resources/");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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