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UnityLiftCycle : MonoBehaviour
{
void Awake()
{
Debug.Log("1");
}
void OnEnable()
{
Debug.Log("2");
}
void Start()
{
Debug.Log("3");
}
void FixedUpdate()
{
Debug.Log("4");
}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Debug.Log("5");
}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other)
{
Debug.Log("6");
}
void Update()
{
Debug.Log("7");
}
void LateUpdate()
{
Debug.Log("8");
}
void OnDisable()
{
Debug.Log("9");
}
void OnDestroy()
{
Debug.Log("10");
}
void OnApplicationQuit()
{
Debug.Log("11");
}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스크롤바 Scrollbar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3.05.11 |
---|---|
유니티 C# 네임스페이스 간단 사용법 Unity namespace (0) | 2023.04.30 |
유니티 쉐이더 Shader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에디터 단축키 간단 사용법 Unity Editor (0) | 2023.02.17 |
유니티 허브 설치 및 개발 환경 세팅하기 Unity Hub (0) | 2022.07.12 |
유니티 모바일 64비트 빌드 최적화 세팅 모음 Unity Moblie Build (0) | 2022.07.09 |
유니티 파티클 시스템 Particle System 간단 정리 (0) | 2022.06.16 |
유니티 유용한 에셋 추천 모음 Unity Asset (0) | 2022.06.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