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float number = SystemInfo.batteryLevel; // 베터리 충전량 가져오기 (0 ~ 1);
Debug.Log(SystemInfo.batteryLevel);
switch(SystemInfo.batteryStatus) //베터리 상태 가져오기
{
case BatteryStatus.Unknown:
Debug.Log("충전 상태를 알 수 없음");
break;
case BatteryStatus.Discharging: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았고 충전도 되지 않는 상태");
break;
case BatteryStatus.NotCharging: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었지만 충전이 되지 않는 상태");
break;
case BatteryStatus.Charging: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고 충전되고 있는 상태");
break;
case BatteryStatus.Full: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고 베터리가 가득찬 상태");
break;
}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Enum Count 길이 간단 구하기 (0) | 2022.09.20 |
---|---|
유니티 C# 마우스 좌표 Mouse Position 간단 구하기 (0) | 2022.09.20 |
유니티 C# NGUI 가변 해상도 대응 IOS 간단 사용법 (0) | 2022.08.28 |
유니티 C# 가변 해상도 대응 Android , IOS 간단 구현 (0) | 2022.08.25 |
유니티 C# 로컬 푸시 알림 Local Push Notification 간단 구현 (0) | 2022.08.17 |
유니티 C# 부모 자식 오브젝트 가져오기 GetChild 간단 사용법 (0) | 2022.08.17 |
유니티 C# 리소스 로드 Resource.Load 함수 간단 사용법 (0) | 2022.08.17 |
유니티 C# 애플 로그인 Sign ln with Apple Login 간단 구현 (0) | 2022.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