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드 작성
레이 캐스트를 이용합니다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ouchEvent : MonoBehaviour {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Input.mousePosition);
RaycastHit hit;
if (Physics.Raycast(ray, out hit))
{
Debug.Log("터치된 오브젝트: " + hit.transform.name);
}
}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화면 씬(Scene) 전환하기 간단 구현 (0) | 2023.01.29 |
---|---|
유니티 C# 클릭하면 점수증가 시스템 간단 구현 (클릭커 게임) (0) | 2023.01.29 |
유니티 C# 중복 생성 방지 간단 구현 DontDestroyOnLoad (0) | 2023.01.29 |
유니티 C# 노치 대응하기 SafeArea 에셋 추천 (0) | 2023.01.29 |
유니티 C# 플레이어 Hp바 간단 구현하기 (0) | 2023.01.29 |
유니티 C# 물리 AddForce 간단 사용법 (0) | 2022.12.22 |
유니티 C# 일정거리 범위 안에 목표물 체크 Vector3.Distance (0) | 2022.12.22 |
유니티 C# UI 효과 깜빡이기 간단 구현 SpriteRenderer (0) | 2022.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