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SceneSwitcher : MonoBehaviour
{
public void SwitchScene(string sceneName)
{
SceneManager.LoadScene(sceneName);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자료구조 큐 Queue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
유니티 C# 플레이어 추적하는 Monster AI 간단 구현 (0) | 2023.01.29 |
유니티 C# 캐릭터 발자국 소리 간단 구현 (0) | 2023.01.29 |
유니티 C# 총알 발사하기 간단 구현 bullet Shot - 슈팅게임 (0) | 2023.01.29 |
유니티 C# 클릭하면 점수증가 시스템 간단 구현 (클릭커 게임) (0) | 2023.01.29 |
유니티 C# 중복 생성 방지 간단 구현 DontDestroyOnLoad (0) | 2023.01.29 |
유니티 C# 노치 대응하기 SafeArea 에셋 추천 (0) | 2023.01.29 |
유니티 C# 마우스로 오브젝트 클릭 간단 구현 Mouse Ray cast (0) | 2023.0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