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nsterTracking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player;
public float speed = 5f;
public float range = 10f;
void Update()
{
float distance = Vector3.Distance(transform.position, player.position);
if (distance <= range)
{
transform.LookAt(player);
transform.position = Vector3.MoveTowards(transform.position, player.position, speed * Time.deltaTime);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메모장 간단 구현 Unity NotePad (0) | 2023.01.29 |
---|---|
유니티 C# 자료구조 스택 Stack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유니티 C# 자료구조 리스트 List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유니티 C# 자료구조 큐 Queue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유니티 C# 캐릭터 발자국 소리 간단 구현 (0) | 2023.01.29 |
유니티 C# 총알 발사하기 간단 구현 bullet Shot - 슈팅게임 (0) | 2023.01.29 |
유니티 C# 화면 씬(Scene) 전환하기 간단 구현 (0) | 2023.01.29 |
유니티 C# 클릭하면 점수증가 시스템 간단 구현 (클릭커 게임) (0) | 2023.0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