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rivate 속성을 inspector에서 접근 가능하게 해줍니다.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
[Serializable]
public class MyClass
{
[SerializeField]
private int myPrivateInt;
[SerializeField]
private string myPrivateString;
public MyClass(int myPrivateInt, string myPrivateString)
{
this.myPrivateInt = myPrivateInt;
this.myPrivateString = myPrivateString;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특정 값을 제외한 랜덤 값 구하기 Unity Random Value Generator (0) | 2023.03.19 |
---|---|
유니티 C# 블루투스 통신 간단 구현하기 Unity Bluetooth (0) | 2023.03.08 |
유니티 C# 자이로센서 간단 구현하기 (0) | 2023.03.08 |
유니티 C# 삼항 연산자 간단 구현 - Ternary operator (0) | 2023.02.18 |
유니티 C# 반올림, 올림, 내림, 소수점 2자리 버리기 간단 구현 (0) | 2023.02.18 |
유니티 C# RectTransform width height 간단 수정법 (0) | 2023.02.17 |
유니티 C# 메모장 간단 구현 Unity NotePad (0) | 2023.01.29 |
유니티 C# 자료구조 스택 Stack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