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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항 연산자
A = 조건문 ? : 참일때 : 거짓일때
- 예시 코드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rnaryOperato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int health = 70;
void Start()
{
// 만약 health가 50보다 크면 "건강한 상태"를 출력하고,
// 그렇지 않으면 "위험한 상태"를 출력합니다.
string healthStatus = (health > 50) ? "건강한 상태" : "위험한 상태";
Debug.Log(healthStatus);
}
}
- 예시 코드 2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rnaryOperato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bool isPlayerAlive = true;
void Update()
{
// 만약 플레이어가 살아있으면 활성화 상태로 설정하고,
// 그렇지 않으면 비활성화 상태로 설정합니다.
gameObject.SetActive(isPlayerAlive ? true : fal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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