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Gizmo : MonoBehaviour
{
public Color color = Color.blue;
public float radius = 1.0f;
void OnDrawGizmos()
{
Gizmos.color = color;
Gizmos.DrawSphere(transform.position, radius);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윈도우 창 애니메이션 Window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20 |
---|---|
유니티 C# CSV 파일 저장, 불러오기 Read, Write 간단 사용법 (1) | 2022.06.20 |
유니티 C# 인앱결제 시스템 IAP Manager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Network Connect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버튼 클릭 애니메이션 Button Click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페이드 인 페이드아웃 Fade In, Fade Out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프레임 체크 Fps Check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파일 저장 경로 System Path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