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OnNext
observable.Subscribe(
value => Debug.Log($"OnNext: {value}"),
() => Debug.Log("OnCompleted")
);
- OnError
observable.Subscribe(
value => Debug.Log($"OnNext: {value}"),
error => Debug.LogError($"OnError: {error.Message}")
);
- OnCompleted
observable.Subscribe(
value => Debug.Log($"OnNext: {value}"),
() => Debug.Log("OnCompleted")
);
- OnDisposed
var subscription = observable.Subscribe(
value => Debug.Log($"OnNext: {value}"),
() => Debug.Log("OnCompleted")
);
// Dispose of the subscription when necessary
subscription.Dispose();
- OnUnsubscribed
var subscription = observable.Subscribe(
value => Debug.Log($"OnNext: {value}"),
() => Debug.Log("OnCompleted")
);
// Unsubscribe manually
subscription.Dispose();
참고용 사이트
반응형
'개발 > Unir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Unirx 트리거 사용법 간단 예시 Triggers (0) | 2024.02.17 |
---|---|
유니티 C# UniRX 코루틴 Corou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타이머 간단 구현 Timer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ObservableWWW 간단 사용법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버튼 클릭 Button Click 간단 구현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더블 클릭 Double Click 간단 구현 (0) | 2022.08.29 |
유니티 UniRX (Reactive Extensions for Unity) 다운로드 (0) | 2022.08.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