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Threading.Tasks;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int number = 0;
private void Start()
{
Task.Run(() => Testing());
}
async Task Testing()
{
await Task.Run(() =>
{
while(number < 500)
{
number++;
}
});
await Task.Delay(5000);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플랫폼 분기별 코드 작성하기 Platform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
유니티 C# 공전, 자전 간단 구현 Revolution (0) | 2022.07.05 |
유니티 C# 스킨드 메쉬 랜더러 Blend Shape 설정 간단 사용법 (0) | 2022.07.05 |
유니티 C# 메테리얼 알파값 간단 변경법 Unity Material Alpha (0) | 2022.07.05 |
유니티 C# 인터페이스 Interface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시스템 액션 System.Ac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버튼 리스너 onClick AddListener 추가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예외처리 Try Catch Finally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