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C#

유니티 C# 공전, 자전 간단 구현 Revolution

by SPNK 2022. 7. 5.
반응형
  • 공전
    public class MoonRevolution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target;

        [Range(0, 100)]
        public float rotateSpeed = 10f;

        private void Update()
        {
            transform.RotateAround(target.transform.position, new Vector3(0, 1, 0), rotateSpeed * Time.deltaTime);
        }
    }

 

  • 자전
    public class EarthRotation : MonoBehaviour
    {
        [Range(0, 100)]
        public float speed = 25f;

        private void Update()
        {
            transform.Rotate(new Vector3(0, 1, 0) * speed * Time.deltaTime);
        }
    }

 


참고할만한 글

 

유니티 C# 오브젝트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기 간단 구현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ObjectMovement : MonoBehaviour { // 목표 지점을 설정합니다. public Transform targetPoint; // 이동 속도를 조절할 변수를 설정합니다. public float moveSpeed = 5f; void Update() { // 목

parksh3641.tistory.com

 

 

유니티 C# 캐릭터 주변 원 운동 오브젝트 간단 구현 및 데미지 주기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tatingDamageObject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rotationSpeed = 10f; public float damageAmount = 10f; public float detectionRadius = 2f; private void Update() { transform.RotateAround(Vector3.zero, Vector3.

parksh364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