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공전
public class MoonRevolution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target;
[Range(0, 100)]
public float rotateSpeed = 10f;
private void Update()
{
transform.RotateAround(target.transform.position, new Vector3(0, 1, 0), rotateSpeed * Time.deltaTime);
}
}
- 자전
public class EarthRotation : MonoBehaviour
{
[Range(0, 100)]
public float speed = 25f;
private void Update()
{
transform.Rotate(new Vector3(0, 1, 0) * speed * Time.deltaTime);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화면 터치 드래그 Touch Drag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
유니티 C# 해상도 설정 SetResolu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시스템 언어 가져오기 System Languag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플랫폼 분기별 코드 작성하기 Platform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스킨드 메쉬 랜더러 Blend Shape 설정 간단 사용법 (0) | 2022.07.05 |
유니티 C# 메테리얼 알파값 간단 변경법 Unity Material Alpha (0) | 2022.07.05 |
유니티 C# 비동기 프로그래밍 Task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인터페이스 Interface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