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물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Project Settings / Qualitiy /
Auto Simulation, Auto Sync Transforms 끄기
- 프레임 조절
보드 게임
Application.targetFrameRate = 30
Fps 게임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 빌드 압축 형식
Build Settings / Texture Compression
ETC
Compression Method
LZ4HC 선택
- 64비트 빌드를 위한 플레이어 설정
Project Settings / Player / Other Settings
Color Space = Linear 선택
Multithreaded Rendering 사용
Static Batching 사용
Compute Skinning 사용
Configuration
Scripting Backend = IL2CPP 선택
Target Architectures
ARM64 사용
참고 사이트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스크롤바 Scrollbar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3.05.11 |
---|---|
유니티 C# 네임스페이스 간단 사용법 Unity namespace (0) | 2023.04.30 |
유니티 쉐이더 Shader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에디터 단축키 간단 사용법 Unity Editor (0) | 2023.02.17 |
유니티 생명 주기 Life Cycle 간단 설명 (0) | 2022.08.17 |
유니티 허브 설치 및 개발 환경 세팅하기 Unity Hub (0) | 2022.07.12 |
유니티 파티클 시스템 Particle System 간단 정리 (0) | 2022.06.16 |
유니티 유용한 에셋 추천 모음 Unity Asset (0) | 2022.06.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