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팹 로그인이 되었다는 가정하에 진행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PlayFab;
using PlayFab.ClientModel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fab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DisplayPlayfabError(PlayFabError error) => Debug.LogError("error : " + error.GenerateErrorReport());
public void GrantItemToUser(string catalogversion, string playfabId, List<string> itemIds) //아이템 주기
{
PlayFab.ServerModels.GrantItemsToUserRequest request = new PlayFab.ServerModels.GrantItemsToUserRequest
{
CatalogVersion = catalogversion,
PlayFabId = playfabId,
ItemIds = itemIds
};
PlayFabServerAPI.GrantItemsToUser(request,
result =>
{
Debug.Log("Give Item : " + request.ItemIds);
}, DisplayPlayfabError);
}
}
다른 기능 구현하기
반응형
'개발 > Playf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플레이팹 가상화폐 돈 증가 감소 간단 구현 Unity Playfab (0) | 2024.02.11 |
---|---|
유니티 플레이팹 아이템 구매 Playfab Shop Purchase Item 간단 사용법 (0) | 2022.07.20 |
유니티 플레이팹 친구 추가, 삭제하기 Playfab Friends Add, Delete 간단 사용법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Json으로 타이틀 데이터 저장, 불러오기 Playfab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애플 로그인 Playfab Sign ln with Apple Login 간단 구현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페이스북 로그인 Playfab Sign ln with Facebook Login 간단 구현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클라우드 스크립트 사용 Playfab CloudScript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타이틀 뉴스 가져오기 Playfab ReadTitleNew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