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UIroot.cs 코드 변경
public void UpdateScale(bool updateAnchors = true)
{
if (mTrans != null)
{
float calcActiveHeight = activeHeight;
if (calcActiveHeight > 0f)
{
float size = 2f / calcActiveHeight;
Vector3 ls = mTrans.localScale;
if (!(Mathf.Abs(ls.x - size) <= float.Epsilon) ||
!(Mathf.Abs(ls.y - size) <= float.Epsilon) ||
!(Mathf.Abs(ls.z - size) <= float.Epsilon))
{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size, size);
float x_value = (NGUITools.screenSize.x / Screen.width);
float temp_value = (Screen.height * x_value);
float y_value = NGUITools.screenSize.y / temp_value;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size * y_value, size);
if (updateAnchors) BroadcastMessage("UpdateAnchors", SendMessageOptions.DontRequireReceiver);
}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배너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8.7.0 (0) | 2022.11.09 |
---|---|
유니티 C# String Enum 타입 간단 변환 (0) | 2022.10.24 |
유니티 C# Enum Count 길이 간단 구하기 (0) | 2022.09.20 |
유니티 C# 마우스 좌표 Mouse Position 간단 구하기 (0) | 2022.09.20 |
유니티 C# 가변 해상도 대응 Android , IOS 간단 구현 (0) | 2022.08.25 |
유니티 C# 베터리 잔량 가져오기 Battery 간단 사용법 (0) | 2022.08.25 |
유니티 C# 로컬 푸시 알림 Local Push Notification 간단 구현 (0) | 2022.08.17 |
유니티 C# 부모 자식 오브젝트 가져오기 GetChild 간단 사용법 (0) | 2022.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