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FollowCamera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target;
public float offsetX = 0.0f;
public float offsetY = 0.0f;
public float offsetZ = 0.0f;
Vector3 targetPos;
void FixedUpdate()
{
targetPos = new Vector3(target.transform.position.x + offsetX,target.transform.position.y + offsetY,target.transform.position.z + offsetZ);
transform.position = targetPos;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일정거리 범위 안에 목표물 체크 Vector3.Distance (0) | 2022.12.22 |
---|---|
유니티 C# UI 효과 깜빡이기 간단 구현 SpriteRenderer (0) | 2022.12.22 |
유니티 C# 라인 따라가기 Follow Line (0) | 2022.12.22 |
유니티 C# 카메라 이동범위 제한 Camera Mathf.Clamp (0) | 2022.12.22 |
유니티 C# 카메라 목표지점까지 부드럽게 이동 Camera Vector3.SmoothDamp (0) | 2022.12.22 |
유니티 C# 텍스트 코드로 색깔 간단 변경법 Text Color (0) | 2022.12.22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전면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8.7.0 (6) | 2022.11.09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배너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8.7.0 (0) | 2022.11.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