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드 작성
캐릭터 피격 후 무적 시간 애니메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Flicker : MonoBehaviour
{
private SpriteRenderer spriteRenderer;
public float delay = 0.5f; //딜레이
public int repeat = 4; //반복 횟수
int value = 0;
private void Awake()
{
spriteRenderer = GetComponent<SpriteRenderer>();
}
public void Hit()
{
value = repeat;
StartCoroutine(FlickerCoroution());
}
IEnumerator FlickerCoroution()
{
if(value > 0)
{
value -= 1;
}
else
{
yield break;
}
spriteRenderer.color = new Color(spriteRenderer.color.r, spriteRenderer.color.g, spriteRenderer.color.b, 0.5f);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delay);
spriteRenderer.color = new Color(spriteRenderer.color.r, spriteRenderer.color.g, spriteRenderer.color.b, 1);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delay);
StartCoroutine(FlickerCoroution());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마우스로 오브젝트 클릭 간단 구현 Mouse Ray cast (0) | 2023.01.29 |
---|---|
유니티 C# 플레이어 Hp바 간단 구현하기 (0) | 2023.01.29 |
유니티 C# 물리 AddForce 간단 사용법 (0) | 2022.12.22 |
유니티 C# 일정거리 범위 안에 목표물 체크 Vector3.Distance (0) | 2022.12.22 |
유니티 C# 라인 따라가기 Follow Line (0) | 2022.12.22 |
유니티 C# 카메라 이동범위 제한 Camera Mathf.Clamp (0) | 2022.12.22 |
유니티 C# 캐릭터 3인칭 카메라 따라가기 Follow Camera (0) | 2022.12.22 |
유니티 C# 카메라 목표지점까지 부드럽게 이동 Camera Vector3.SmoothDamp (0) | 2022.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