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ButtonClickAnimation : MonoBehaviour, IPointerDownHandler, IPointerUpHandler
{
public void OnPointerDown(PointerEventData eventData) //버튼 눌렀을 떄
{
transform.localScale = Vector3.one * 0.95f;
}
public void OnPointerUp(PointerEventData eventData) //버튼을 땟을 때
{
transform.localScale = Vector3.one;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CSV 파일 저장, 불러오기 Read, Write 간단 사용법 (1) | 2022.06.20 |
---|---|
유니티 C# 인앱결제 시스템 IAP Manager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Network Connect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기즈모 Gizmo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페이드 인 페이드아웃 Fade In, Fade Out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프레임 체크 Fps Check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파일 저장 경로 System Path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DontDestroyOnLoad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