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Text versionText;
private void Awake()
{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프레임 조절
Screen.sleepTimeout = SleepTimeout.NeverSleep; //잠들지 않도록 설정
Screen.sleepTimeout = SleepTimeout.SystemSetting; //시스템 설정 사용
versionText.text = Application.version; //앱 버전 가져오기
}
private void OnApplicationQuit() //앱 종료시 동작
{
Debug.Log("애플리케이션 종료");
}
private void OnApplicationFocus(bool focus) //홈 화면 이동시 동작
{
if (focus)
{
Debug.Log("홈 화면으로 나갈때");
}
else
{
Debug.Log("홈 화면에서 돌아왔을때");
}
}
public void GoToWebSite() //웹사이트 이동
{
Application.OpenURL("https://www.google.com/");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버튼 리스너 onClick AddListener 추가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
유니티 C# 예외처리 Try Catch Finally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반복문 for, foreach, While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조건문 if, else, Swtich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이벤트 델리게이트 delegate Event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유니티 C# 로컬 데이터 저장, 불러오기 PlayerPrefs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유니티 C# 타이머 만들기 시분초 00:00:00 Timer (0) | 2022.06.21 |
유니티 C# 충돌 처리 OnTrigger Enter, Stay, Exit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