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int a = 0;
int b = 0;
private void Start()
{
a = 5;
b = 4;
CheckAction(a + b, ResultAction);
}
public void CheckAction(int number, Action<bool> action)
{
if(number > 10)
{
action.Invoke(true);
}
else
{
action.Invoke(false);
}
}
public void ResultAction(bool check)
{
if (check)
{
Debug.Log("a + b 는 10보다 큽니다.");
}
else
{
Debug.Log("a + b 는 10보다 같거나 작습니다.");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스킨드 메쉬 랜더러 Blend Shape 설정 간단 사용법 (0) | 2022.07.05 |
---|---|
유니티 C# 메테리얼 알파값 간단 변경법 Unity Material Alpha (0) | 2022.07.05 |
유니티 C# 비동기 프로그래밍 Task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인터페이스 Interface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버튼 리스너 onClick AddListener 추가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예외처리 Try Catch Finally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반복문 for, foreach, While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조건문 if, else, Swtich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