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Awake()
{
Debug.Log("회색 디버그 로그");
Debug.LogWarning("노란색 디버그 로그");
Debug.LogError("빨간색 디버그 로그");
}
}
참고할만한 글
유니티 C# 비속어 필터 적용 inputfield 간단 사용법
Assets / Resoures / BadWord.txt 준비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IO;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I
parksh3641.tistory.com
유니티 C# 리소스 로드 Resource.Load 함수 간단 사용법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ResourceLoad : MonoBehaviour { void Start() { GameObject obj = Resources.Load("GameObject") as GameObject; Sprite
parksh364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