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Awake()
{
Debug.Log("회색 디버그 로그");
Debug.LogWarning("노란색 디버그 로그");
Debug.LogError("빨간색 디버그 로그");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부모 자식 오브젝트 가져오기 GetChild 간단 사용법 (0) | 2022.08.17 |
---|---|
유니티 C# 리소스 로드 Resource.Load 함수 간단 사용법 (0) | 2022.08.17 |
유니티 C# 애플 로그인 Sign ln with Apple Login 간단 구현 (0) | 2022.08.17 |
유니티 C# 비속어 필터 적용 inputfield 간단 사용법 (0) | 2022.07.14 |
유니티 C# 자주 사용하는 연산자 Operator 모음 (0) | 2022.07.13 |
유니티 C# 구글 스프레드 시트 Google Sheet 간단 사용법 (0) | 2022.07.13 |
유니티 C# 오디오 Audio Source , Audio Clip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카메라 흔들기 Camera Shak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