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Button[] buttons;
private void Start()
{
for(int i = 0; i < buttons.Length; i ++) //여러 버튼에 클릭 이벤트 등록
{
int temp = i;
buttons[i].onClick.AddListener(() => OnClick(temp + i));
}
}
void OnClick(int number)
{
Debug.Log(number);
}
}
- 리스너 제거 (제거 안해줄경우 이벤트가 중첩되어 등록됨)
.onClick.RemoveAllListeners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메테리얼 알파값 간단 변경법 Unity Material Alpha (0) | 2022.07.05 |
---|---|
유니티 C# 비동기 프로그래밍 Task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인터페이스 Interface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시스템 액션 System.Ac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예외처리 Try Catch Finally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반복문 for, foreach, While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조건문 if, else, Swtich 문 간단 사용법 (0) | 2022.06.30 |
유니티 C# Application 관련 API 사용법 모음 (0) | 2022.06.21 |
댓글